Wednesday, June 9, 2010

ISIS 고객지원시간의 변경

ISIS는 저희 회원님들께 제공해드리는 서비스의 수준을 향상하는 데 늘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단체의 규모가 점점 커지게 되면서 저희의 역량을 효율적으로 배분해야 할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현재의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서 기술지원 업무시간을 조정 중입니다. 2010년 6월 14일부터, ISIS의 기술 지원은 미국 중앙표준시를 기준으로 월요일 오전 12시부터 금요일 오후 11시 59분까지 가능합니다.

업무 외 시간에도 E-mail (support@isis.org) 또는 보이스메일 (1.651.209.9240)을 통하여 회원님들이 지금 겪고 계시는 문제에 대해 보내주실 수 있습니다. 업무 외 시간에 올려주시는 내용에 대해서는 모아서 돌아오는 월요일에 답변을 드릴 예정입니다.

운영 시간의 변경은 저희 지원 경로와 역량을 최적화하여 회원님들을 섬기기 위함입니다. 저희는 이런 변화를 통해 저희 역량을 지원 가능 인력이 최대일 때로 맞춰서 적절히 배분할 수 있을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