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uly 29, 2011

2011년 7월 19일

최종목적지 “하겐벡 티에르파크(함버그동물원)
우리는 함버그동물원이 보유하고 있는 하겐벡동물원에서 숙박을 하였고 하겐벡 티에르파크를 구경하였다. 자세한 사항에 대한 것은 아래와 같으니 놓치지 말기 바랍니다.
이곳은 칼 하겐벡이 만든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번 여행에서 우리는 코끼리 먹이 주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우리는 1900년대 초 칼 하겐벡이 디자인한 초창기 동물원을 구경하였습니다. 하겐벡씨가 고안한 철조망 없는 동물사는 전세계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의 설계는 열대우림에 적용되었습니다. 전세계의 열대우림으로부터 종을 채우고 수족관은 환상적이었다. 전시실은 자유로이 동물들이 다니고 박쥐를 토함하여 머리위를 날라다니고 동굴거미들이 집을 짓고 있다. 이 안에 흐르는 물은 순환되고 있다.
가장 관심있는 부분은 엄청난 수족관이었는데 이것은 트로펜수족관의 중앙부에 있다.
전반적으로, 여행은 아주 환상적이었다. 우리는 우리가 본 그리고 사람들에 의하여 연출된것 에 영감을 받았다. 여러분의 관대한 친절에 감사드리며 이러한 훌륭한 시설내부를 보여주신 것에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라이프지히동물원
라이프지히동물원은 매우 바빴다. 곤드와나대륙이라는 열대우림 시설을 개장하였는데 많은 관람객들이 모였다. 관람객들처럼 동물을 통하여 공룡과 그 생태계에 대한 설명을 듣는 것으로 시작하였다. 다른 한쪽에서는 관람객들은 모든 높이의 열대우림을 체험할 수 있었다. 터널을 따라 나무꼭대기에서 땅바닥까지 폭포뒤로 연결되어 있다. 17,000그루 이상의 식물들은 이러한 환경에서 관람객들이 동물을 찾아보게 이끌었다. 동물원은 또한 유인원과 침팬지를 모든 각도에서 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그리고 코끼리와 호랑이가 인접하여 있다.
라이프지히동물원은 많은 수의 종에 대하여 종보전연구를 실시하고 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