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uly 10, 2011

2011년 7월 9일

2011년 7월 9일
몇몇 유럽동물원소개 : 쥬리히동물원
지난 수일동안 나는(ISIS 마케팅과 회원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Michele Peters)는 영국동물원협회(ZSL)과 다른 사람들과 함께 유럽에 있는 동물원에서 그들의 생각을 얻기 위하여 방문할 기회를 가졌다.
이번 여행에서 첫번째 동물원이 주리히 동물원이었다. 주리히 동물원은 지난 15년 동안 엄청난 변화를 하였으며 동물원생물학의 기초라고 Heini Hediger는 말했다. 주리히동물원은 새로운 관람장과 시설을 열었다.
Dr. Robert Zingg는 수의학과 생물학분야의 수장이고 Robert Graf는 교육부분 원장이다. 이들의 시설에 대하여 개인적 관람을 시켜주었으며, 다른 직원들은 사육과 광고, 동물원의 운영에 대하여 가치 있는 시간들을 제공하여 주었다.
가장 인상 깊은 장면은 새로 조성된 Masoala 우림이었다. 이것은 마다가스카르의 Masoala 지역에서 모델된 것이다. 전시보다도 이것은 마다가스카르의 우림 종보전 전략이다. 마다가스카르 지역은 여러 가지 이유로 이 프로젝트에 선정되었다. 그것 중 하나는 다음과 같다.
: 마다가스카르는 전세계에서 삼대 생물다양성을 가진 지역이다.
마다가스카르에서 Masoala 반도는 가장 큰 열대우림이다. 이 지역은 지리학적으로 산과 밀집한 숲, 해안으로 되어 있어서 생물학적 가치가 크다.
동물원수입(약 연간 100,000$)의 2%가 매년 마다가스카르의 Masoala 국립공원에 재투자되고 있다. 주리히 동물원은 전세계에서 19개의 보전프로젝트를 지원하고 있다. 유럽 선진동물원 중 하나인 주리히 동물원은 동물원이 전세계에 걸쳐 보전프로젝트에 대하여 어떻게 공헌하는지에 대한 최고의 사례이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