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July 9, 2012

2012년 5월 29일

ISIS Species Holding


ISIS웹사이트 상에서 ISIS Species Holding tool에 대하여 최근 이해할 수 없는 일이 일어났다. 이 시스템에 유입된 자료는 손상되지는 않았으므로 회원들은 계속 이 툴을 사용할 수 있다.

무슨 일이 있어났는가?

ISIS는 기록상에서 사라진 동물들에 대하여 몇가지 복구를 하였다. 이것은 비 ISIS 포맷형태의 몇몇 기관에서 보내진 데이터로 인한 것으로 보여진다. 이것은 장애를 가진 기관에서 보내진 제한된 동물에서 나타났다. 추가하여 ISIS웹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종들에 대한 자료는 지금 100개의 기관에서 사용하고 있다.

그러나 여전히 ISIS웹사이트는 공사중이며 대부분의 자료는 정상이다.

ISIS는 이 툴에 대하여 무엇을 할 예정인가?

ISIS는 우리의 모든 회원들에게 새로운 종을 입력할 툴을 준비중이다.

이런 것이 나에게 어떤 영향을 주는가?

ZIMS를 사용하지 않는 회원들은 웹사이트상에서 species holding tool 을 계속 사용하여야 한다. 이 tool에 접근하기위해서는 www.isis.org로 들어가서 우측 상탄에 회원로그인을 클릭한다. 만약 여러분이 ISIS포털에 등록되어 있지 않다면 등록할 것을 요청받을 것이다.

회원들은 이 툴을 통하여 더 깊이 있는 자료를 볼 수 있을 것이다. ZIMS를 사용하는 회원들은 이 어플리케이션내에 있는 tool을 사용하여야만 한다.

시민들은 species holding inquiries에 대하여 ISIS 지원팀과 연락을 요청할 수 있다.(news@isis.org) 우리는 몇주전에 이 툴을 지웠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이전에 사용하였던 것 보다 더 나은 것을 지원하고자 한다. 멀지 않은 시기에 ISIS회원들과 학생들로부터 많은 질문을 받게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이것에 대하여 추가적인 질문이 있으면 기술지원팀에게 연락을 주기 바랍니다. support@isis.or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