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July 9, 2012

2012년 5월 7일

ZIMS 개발 업그레이드가 모두 마쳤다.


ZIMS 2012가 출시되었고 100개의 대부분 회원들이 이것을 사용하고 있다. 우리는 지금 더 나은 방향으로 가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사실, 우리는 이미 열심히 작업하고 있다. ZIMS 2012.1 버전이 5월 14일에 계획되어 있다. 이것은 첫버전 업그레이드 6주만이다. 이것은 많은 기능과 몇몇 장점들을 가지고 있어 ZIMS의 강력한 힘이 될 것이다.

ZIMS 2012는 이전보다 더 쉬어질 것이다. 우리는 ZIMS 1.x보다 덜 딱딱한 일정을 가질 것이다. ZIMS 2012는 주요기능의 변화없이 주요기능 변화를 만들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우리의 사용자에게 더 나은 버전을 제공할 것이다. ZIMS2012에서 우리는 세가지를 가질 것이다.

주요업그레이드는 매주 발생할 것이지만 일정은 확정되지 않았다. 이러한 업그레이드에서 우리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문제점을 수정할 것이다. 수정 후 이러한 변화들은 ZIMS2012개선에 사용될 것이다.

우리는 사용자들이 그들이 이것을 사용함에 따라 영향받은 변화에 대하여 확신한다. 우리는 ZIMS 포럼을 통하여 ZIMS어플의 변화에 대하여 공지할 것이다.

자료가 ZIMS2012로 전송되는 것과 관련하여 수정된 자료가 발생할 것이다. 우리는 그들의 자료로 만들어진 문제를 보고하는 어떠한 사용자들이라도 이러한 업데이트를 알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우리는 연간 최소한 두 번의 업그레이드가 예정되어 있다. 더 나은 ZIMS어플을 만들어 우리의 회원들에게 공지 할 것이다. 우리는 ISIS 사용자회의를 통하여 먼저 검토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우리는 ZIMS2012를 통하여 매우 흥미로운 것들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