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March 2, 2011

2011년 2월 17일

ISIS 운영진 인사발령
ISIS에 7년 동안 헌신하여온 Hassan Syed가 ISIS의 정보부장으로 취임하게 되었다. Hassan은 다음 두 달에 걸쳐 인사계획을 통하여 ISIS와 일하는 것을 계속할 것입니다.Hassan은 ISIS와 ZIMS 프로젝트에 수년 동안 헌신하여왔다고 ISIS의 Roger Stonecipher CEO는 말했다. 그는 다른 사람들이 할 수 없는 일들을 해왔으며 ZIMS 프로젝트가 집에서도 가능한 것은 그의 리더십을 통해서이다. 그는 위대한 일을 할수 있는 강하고 능력있는 팀을 만들어냈다. 우리는 이번 이동을 통하여 Hassan이 계속 발전할 것을 기대한다고 Roger CEO는 말했다. ZIMS 프로젝트에서 그의 일에 첨가하여 Hassan은 ISIS portal을 기획하고 창조하였으며 전세계로부터 수천명의 동물원 전문인력을 끌어 당겨 동물원과 수족관을 위한 사회적 네트워크를 만들었고 ISIS 위원회를 위한 300개이상의 표준데이터를 만들어내는데 협조하였다. HassanSyed는 ISIS에서 일한 것을 명예롭게 생각한다고 말하였다. ZIMS 프로젝트는 600명이상의 자원봉사자와 함께 일할기회를 나에게 주었다. 나는 동물관리에서 이러한 환상적인 발전의 일부분을 할 수 있었다는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ISIS에서 Hassan의 유산은 매우 크다고 ISIS회장 David Field는 말했다. Hassan은 우리위원회를 이끄는 중요한 기구이다. ZIMS를 만들었고 우리위원회의 오랫동안의 짝사랑이었다. ZIMS에서 얻어지는 지식들은 동물관리와 연구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새로운 리더십
Doug Verduzco는 ISIS정보부장으로 취임이 확정되었다. 그는 2001년이후부터 ZIMS프로젝트에서 일해 왔으며 광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다.Hassan이 만들어놓은 팀의 힘에 기술적 능력 배양을 위하여 강한 리더를 필요로 하였다. 우리는 Doug를 만난 것을 매우 행운이라고 생각하며 이번 인사에 적절하였다고 본다.
나는 Doug의 기술과 능력이 ISIS를 성공으로 이끌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Hassan Syed는 말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